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고객의 Digital Journey를 디자인하라

고객 경험 분석(Customer Experience Analytics) 없이는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없습니다.마케터라면 모두 고민하실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보는 ..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고객 경험을 혁신하라

최신 2017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 한해도 마케터에게 그 기회는 고객 경험 최적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 개발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