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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플레이스는 16년차 오픈소스 & 클라우드 전문기업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국내 공급사로?OS, DB, Middleware, Virtualization, Cloud 등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80여명의 실력있는 엔지니어와 전문가들이 최고의 오픈소스 컨설팅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락플레이스는 레드햇 ABP(Advanced Business Partner), 마이크로소프트 CSP(Cloud Solution Provider) 및 기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인증된 파트너사이며 국내 유수 대기업, 미드마켓, 공공 부문 및?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락플레이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락플레이스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아래의 3가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리더십 2020 | 제1회: 리더십@리모트워크

신수정 리더님이 이끄시는 인스파이어 과정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해서 과정 참여자들의컨텐츠를 바탕으로 웨비나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2019년 전세계적으로 9%에 밖에 되지 않던..

"넷플릭스 인사이트" 이호수 저자와의 생방송토크 - 국내 최고 AI전문가의 넷플릭스 성공요인 심층분석! [북포럼 415회]

넷플릭스는 어떻게 파괴적 혁신의 상징이 되었나? 인공지능의 관점으로 알아보는 넷플릭스!

Weather Insight로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해법 - Weather Means Business!

날씨 정보는 우리 생활에 가장 밀접하면서도 비즈니스상에서는 활용이 미약한 정보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그러나최근 급격한 기상·기후 변화에 따라 기업의 생산량과 매출액이 변화하며,비용..

구축형 어플리케이션의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쳐를 활용한 성공 사례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쳐에ERP를 구축하거나 이관한 사례들을 통해클라우드를 선택한 이유와 구축 중 당면한 문제들과 해결 방법,마이그레이션 방법 등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이 융합된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 데이터이쿠 웨비나

기업이 디지털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인력, 데이터, 도구 및 프로세스의 개선을 통해 적합한 기업구조로 정비하여 자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1998년부터 데이..

디지털 트윈 · 디지털 스레드로 그리는 제조업의 미래

* 쉽게 이해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 디지털 스레드 (Digital Thread) - 디지털 스레드의 정의 및 목표 - 디지털 스레드 적용 사례 * 디지털 트윈 (Digital Twin) - 디지털 트윈 정의 및 목표 - 디지털 트윈 적용 사례 * PTC 디지털 스레드/디지털 트윈 PLM 전략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SaaS 1위, 세일즈포스 최신 동향 웨비나

귀사의 고객에 대한 디지털 혁신을 얼마나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회사 가치 150조 인 부동의 SaaS 1위 세일즈포스는 전세계 15만 개 글로벌 기업들이 고객 데이터를 중심으로 세..

서버리스 컴퓨팅이란? 데이터 중심의 서버리스 컴퓨팅

안녕하세요,모든 시간을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에 사용하고, 서버 관리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면 어떨까요?서버리스는 클라우드 컴퓨팅 실행 모델의 하나로, 최근 가상머신(VM..

사용량 기반 과금 체계로 제시하는 IT 소비의 새로운 패러다임: HPE GreenLake 소개 웨비나

전통적 IT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에 기반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이 혼재된 환경에서, HPE는 하이브리드IT 구현을 위한 최적의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중, HPE Gree..

클라우드, 귀사는 준비되어 있습니까? -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기본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를 맞이하여, 이미 많은 기업들은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과 혁신을 위해 클라우드 도입 및 활용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기존 레거..

구글 클라우드 데이터랩을 활용한 데이터 시각화

’Google Big Data Showcase Season 6’에 초대합니다.국내 최초로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가 된 클라우드·오픈소스 전문 기업 락플레이스는 Google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글로벌 선도 제조기업들은 이미 10년 전부터, 제품 판매에서 고객서비스로 사업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매출 40조원 건설장비 기업 캐터필러는 이미 매출의 30%, 수익의 6..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 제품 판매 이후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가치와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12월 28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의 아젠다를 중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