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글로벌 선도 제조기업들은 이미 10년 전부터, 제품 판매에서 고객서비스로 사업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매출 40조원 건설장비 기업 캐터필러는 이미 매출의 30%, 수익의 6..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 제품 판매 이후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가치와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12월 28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의 아젠다를 중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