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B2B 영업 파이프라인 체계의 성공적 구축을 위한 전략 및 고려사항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B2B 영업의 핵심은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여 성과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영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

[디지털비즈니스포럼] 강소/중견 기업의 CEO, 사업 부서장, 영업팀장들을 위한 디지털 세일즈

지마켓, 앱스토어, 알리바바 등 많은 분야의 영업활동과 거래들이 디지털화되면서 신속, 투명해지고 있습니다. 불투명하고 관리가 복잡했던 B2B 영업프로세스도, 클라우드와 모바일시대로..

성공적인 B2B 영업을 위한 전략 및 실행 방안, CRM (SAP C4C) 온라인 컨퍼런스

B2B 영업의 핵심은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여 성과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영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적 접근 방안을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