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2월 18일(목)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프리뷰 방송으로 플랜트 조선산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DX) 트렌드와 뉴딜 전략을 주제로 플랜트 업계의 현주소..
Part 1. 게임산업표준 Substance 소개 및 데모시연 : Substance Source, Alchemist, Painter Part 2. Substance Designer을 활용한 게임 Hair Card Texture 제작 방법 및 데모시연 : Substance Designer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에듀테크, 혁신적인 비대면 원격 수업의 해답은 ASUS Chromebook 입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며 비용절감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퍼블릭 클라우드는 증설 및 확장이 유연하며 사용량 기반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간소함 때문에 ..
제품 데이터 버전, 보안,협업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효율적인 데이터 연계관리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락플레이스는 2015년부터 Openshift 도입 관련 국내 주요 기업 고객의 프로젝트 현장을 지켜온 산 증인이며, '2020 레드햇 APAC 파트너 어워드'의 Openshift ..
국제 표준기구(ISO)는 2013년 부터 시작된 혁신경영(Innovation Management)의 분야의 국제표준인 ISO 56000 시리즈를 최근 제정 발표하였다. 그리고 국내..
시뮬레이션 기반의 설계로 전례 없는 속도의 제품 개발을 경험해보세요!Ansys Discovery는 즉각적인 물리 시뮬레이션, 입증된 Ansys 고충실도 시뮬레이션 및 대화식 지오메..
MULTI - INSTANCE GPU (MIG) MIG(Multi-Instance GPU)는 A100 GPU를 각각 자체 고대역폭 메모리, 캐시, 컴퓨팅 코어를 갖추고 완전하게 격리된 최대 7개의 인스턴스로 파티셔닝 할 수 있습니다. DGX A100 에서는 무려 56 (8x7) 개의 GPU 인스턴스로 구성될 수 있으며 이는 관리자가 여러 워크로드를 위해 보장된 서비스 품질(QoS)의G PU를 적절한 크기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3d Max와 Arnold를 활용한 사실적인 시각화 1. 3D로 설계된 모델링 데이터를 3Ds Max로 불러오는 방법 2. Retopology를 통해 모델링 데이터를 최적화 3. 최적화된 모델링 data의 UV unwrap 작업 방법 4. Arnold에 대한 개념 및 장점 5. Arnold shader의 활용한 사실적인 재질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