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워크데이를 도입하기 위하여 기초적수준으로 질문을 하고자 합니다.
1.중소기업(50~100명)에서 무엇을 위해 워크데이가 왜 필요한지요?
2.워크데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기업에 어떤 측면으로 이익 혹은. 어떤 효율성이 제고되는지요?
3.이를떼면 HR측면에서! RPA를 목적으로 한다면 어떤 구성요소가 필요하고 관리측면에서. 어떤 자원이 필요한지요?
4.인원60명.제조업종이며 생산인원이 전체인원의 60%라고 할때 워크데이 시스템 도입을 할때 비용저키준으로 볼때 구축비용과 향후 도입구축후 절감비용효과와 다른 업무프로세스상 효율적시간관리(시간절감)등 예상되는 효과에 대하여 설명 부탁드립니다.
5.워크데이시스템에 대하여 본인이 초보적인 레벨이라 초보적인 질문을 드렸습니다. 넓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Data는 Workday 시스템으로 이관되게 됩니다. 대부분 고객들이 깨끗한 Data 이관을 위해서 프로젝트 내에서 Data 정제 작업을 하시고 계십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자사는 HR시스템 교체 예정인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재 구축을 하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WORKDAY 솔루션 도입 후 기존 데이터를 다시 처음부터 재 구축하는 방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