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day는 생성형 AI의 fundamental 기술인 Large Language Model을 10년 전 부터 스킬 library 등에 적용해 왔으며, 이런 고유 기술을 가지고 내부 Data와 외부 Data를 혼합한 Hybrid 모델을 기반으로 생성형 AI를 적용할 계획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최근 엔터프라이즈 영역에도 ChatGPT 같은 생성AI 기술의 도입이 늘고 있습니다. 워크데이 HR 솔루션에도 기술 적용 사례나 활용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지속적인 관점에서 HR의 어떤 영역에 활용가치가 높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