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ys Cloud CX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음성, 채팅, 이메일, 아웃바운드등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들을 모두 하나의 뷰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플랫폼은 올인원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으로 음성, 디지털 채널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처리하고 있으며 고유한 인터랙키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Genesys Cloud CX 플랫폼을 사용하여 음성과 디지털 채널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방법과 프로세스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