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 소개와 Genesys Cloud CX 데모 시연

#컨택센터 #디지털전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클라우드컨택센터 #고객경험 #옴니채널 #CX
2022년 10월 18일(화)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컨택센터 운영관리 -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 은행, 여행, 공공기관, 유통, 쇼핑 및 포털, 식음료, 제조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및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컨택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 기획자, CIO, CFO, CMO, 임직원, 기타 제품 A/S 컨택센터 관리자 등

다양하게 구성 가능한 CX 플랫폼으로 컨택센터를 클라우드로 현대화하세요!

비즈니스의 미래는 컴포저블리티에 달려 있습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컨택 센터 시스템의 수명이 거의 다 되었고 이제 다음을 결정할 때입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음성과 디지털 채널을 원활하게 통합하고 다양한 AI 혁신 기술을 컨택센터 엔드-투-엔드에 적용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의 아이콘,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의 소개와 금융 및 리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컨택센터의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방안을 시나리오 데모를 통해 설명합니다.

 

  2022-10-18(화)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4:30
고객 경험의 미래, Genesys All-in-one 컴포저블 (Composable) CX 플랫폼 소개
이성훈 상무(제네시스코리아)
14:30 ~ 14:50
금융,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Genesys Cloud CX 플랫폼 활용 데모 시연
방훈재 부장(제네시스코리아), 노승재 대리(넷컴솔루션)
14:50 ~ 15:00
Live Q&A

이성훈 상무 제네시스코리아 발표자

Solutions Consulting Team leader

방훈재 부장 제네시스코리아 발표자

Solution Consultant

노승재 대리 넷컴솔루션 발표자

Genesys 영업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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