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의 미래는 컴포저블리티에 달려 있습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컨택 센터 시스템의 수명이 거의 다 되었고 이제 다음을 결정할 때입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음성과 디지털 채널을 원활하게 통합하고 다양한 AI 혁신 기술을 컨택센터 엔드-투-엔드에 적용 및 통합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 디지털 혁신의 아이콘, 올인원 컴포저블 CX 플랫폼의 소개와 금융 및 리테일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컨택센터의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방안을 시나리오 데모를 통해 설명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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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30 | 고객 경험의 미래, Genesys All-in-one 컴포저블 (Composable) CX 플랫폼 소개 이성훈 상무(제네시스코리아) | |
14:30 ~ 14:50 | 금융,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Genesys Cloud CX 플랫폼 활용 데모 시연 방훈재 부장(제네시스코리아), 노승재 대리(넷컴솔루션) | |
14:50 ~ 15:00 | Live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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