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VDI 환경에 따라 음성품질에 대한 영향이 있을수 있으나 이를 지원하기 위해 WebRTC Media Helper라는 기능을 통해 음성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WebRTC를 이용한 음성 통화를 지원을 하며 상담사 어플리케이션 연동과 함께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사에서 제공한 VDI 안에서 제공하는 형태로 구성된 레퍼런스들이 있습니다.
Genesys AI의 서비스 및 3rd Party AI 와 연동 할 수 있는 Bot Connector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보관 및 로컬 보관 모두 가능하며 선택적 보관도 가능합니다.
기업의 환경에 따라 보안에 대한 구성은 달라질수 있으나 암호화 및 보안 솔루션들을 제공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음성, 채팅, 이메일, 아웃바운드등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들을 모두 하나의 뷰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운영부분에서는 더이상 OS 및 DB에 대한 EoS를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기능적인 부분도 새로운 솔루션들에 대한 빠른 도입과 연동이 가능하여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에게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AWS 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면 3개의 Available Zone으로 Active Active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장애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녹취, 통계, CRM 등 컨택센터의 주요 컴포넌트들을 손쉽게 연동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genesys.com/ko-kr/company/trust 첨부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Genesys Cloud CX의 자체적인 템플릿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RPA 어프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사용할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