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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7-22 LJW

    [질문] AWS 전환시 랜딩존은 꼭 구축을 해야 하는건지?
    어떤때에 구축하면 좋은 지 알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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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7-22 AWS_이창익

    랜딩존 컨셉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관리에 대한 베이스 라인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전환시에 전환 기술에만 집중하다 보면 보안/관제/관리 부분에 대한 영역이 놓치기 쉬운 영역이 되며, 이러한 검토 작업을 사전에 체크 하기위한 작업이 Assessment단계에서 수행 됩니다.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 하시는 고객사는 해당 영역에 대해서 반드시 한번 검토 하는 것을 제언 드립니다. 다만, AWS 랜딩존 개념의 구현 방식은 AWS의 Control Tower 서비스 혹은 MSP에서 제공 해 드리는 방안등 여러가지 방식이 존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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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neda

    외국의 경우는 이메일 마케팅이 소비자 특성상 잘 맞는부분이 있는것 같구요 한국소비자는 이메일 선호도가 현저희 낮는데 그럼에도 이메일이 중요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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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B2B 의 경우 Email 채널이 여전히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B2C 의 경우 이메일 보다는 앱푸시 / LMS 를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오라클은 이메일, 앱푸시, SMS/LMS, AD 등 다양한 채널의 멀티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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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허수지

    [질문] 마케팅 솔루션 사용 전후에 ROI 가 개선된 간단한 사례가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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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오라클 마케팅 솔루션 고객인 McAfee 의 경우 솔루션 도입 후 영업기회가 81% 증가, 컨버전 비율 4배 증가 되었다고 발표하고 있습니다.
    추가 사례가 궁금하신면 오늘 방송 진행한 주혜미 대표에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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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neda

    한국 소비자 특성상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특성과 맞지 않는데 이 부분이 중요한가요?
    쿠키활용한 홈페이지나, 이메일 등 리마케팅은 2018년에 계속 되기 어려워보이는데 답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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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리타케팅 마케팅 기법은 한국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용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오라클은 이메일 뿐만 아니라, 앱푸시, SMS/LMS, 웹, 소셜,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리타게팅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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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박치규

    다양한 기업 비지니스에 적용 가능한 리마케팅 차별화 전략 방안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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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기업마다 비즈니스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야 합니다. 오늘 세미나를 진행한 주혜미 대표에게 연락 주시면 좀 더 구체적인 논의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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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정유니

    [질문] 오라클에는 responsys말고 eloqua도 있는데 차이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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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유사하게 멀티채널 디지털 캠페인 자동화 솔루션 이지만,
    Responsys 는 좀 더 다양한 실행 채널 및
    장바구니 알람 등 B2C Marketing 에 맞춰저 있으면,
    Eloqua 는 리드 스코어링, 프로파일러 등의 기능이 B2B Marketing 에 더 잘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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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sunn629

    [질문] 해외의 경우 이메일 마케팅이 활발한 걸로 알고 있는데, 국내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될 수 있을까요? 국내상황이나 트렌트와 비슷할 것이라 예상해도 되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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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마케팅 채널로서, 이메일은 특히 많은 컨텐츠를 담으면서도 가장 ROI 높은 채널입니다. 해외의 경우, 주로 마켓이 국내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이 이메일 마케팅을 ROI 관점에서 항상 활발하십니다.. (기본 채널 플랫폼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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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sunn629

    네~ 해외시장을 노리지 않고 국내 시장을 우선하는 사업의 경우 마찬가지의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궁금해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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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쉬어가기

    솔직히, 이메일 ROI 가 가장 높은 건, 반응률이나 구매율이 높을 수도 있지만, 이메일을 보내는 비용이 워낙 싸니 그럴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싸서 조금만 반응이 나와도 ROI 야 쉽게 높아질 수 있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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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대부분 기업의 경우, 채널 오케스트레이션 전략으로 마케팅 자동화 실현하고 계십니다. 즉, email 은 기본채널이고, SMS, Display AD, 모바일 앱 푸쉬 등을 캠페인에 따라 적용하십니다. 즉, 최초 캠페인 대상 선정후에 이메일로 송출, 문자로 remind, 장바구니 리마인드를 App push 방식 등으로 다양하게 채널 전략을 가져가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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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SJ Kim

    전오라클 시스템에 대해서 좀 상세하게 알고 싶은데, 피상적인 설명자료 말고 조금 더 디테일한 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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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네.. 방송 후반에 설문 남겨주시면 이메일로 자료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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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실버잭

    저는 페이스북 광고가 솔깃하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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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네. 페이스북 광고 기법도 타겟 대상에 노출 시 매우 유익한 광고 기법입니다. 더욱이 프로필 기반이 굉장히 풍성하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고요. 그런데 도달은 했지만, 그 DB를 받아내고 정제해 나가는 기업 내 마케팅 DB 양질화에 대한 고민을 해 보신다면 플랫폼과 함께 검토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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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hayao00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회사에 적용하려면 비용을 어느정도로 생각하고 있으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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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Miel

    어떤 채널들을 사용하고 있는지, 메세지를 얼마나 보내고 있는지 등에 따라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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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eldoarado

    맞춤형 메세지는 진행하려면 개인별
    빅테이타가 필요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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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네 맞습니다. 일단 소비자의 온오프라인 경험이 데이터로 수집되어야 맞춤형 타게팅이 가능해지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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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Daine

    온오프라인이 경험 데이터의 예시를 들어주실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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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온라인 행동이라고 하면 캠페인 링크를 클릭했는지, 온라인 설문을 제출했는지, 최근 홈페이지 방문했는지, 최근 우리 회사의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했는지 등등의 정보를 CRM 플랫폼 구축하시면 이런 정보를 식별하실 수 있습니다.
    식별된 데이터를 가지고 타겟 세그멘테이션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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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박치규

    데이터 기반 광고 플랫폼의 진화를 통해 마케팅 ROI 최적화 방안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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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네. 방송 후반에 설문 남겨주시면 저희가 플래폼 마케터의 내용을 별도 이메일로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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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It혁신전도사

    [질문] 아마존고등 무인화 자동화 마케팅이 트렌드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기업들의 고객 데이터 확보에 따른 소비패턴 분석을 통한 마케팅 기법도 있는데 정보보안에 따른 보안사항도 있는데 이에 대한 방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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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쉬어가기

    솔직히 아마존 기법들은 90년대 데이터 마이닝이 유행하던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20년 노하우가 쌓인 건데... 유행하는 개념만 따라간다고 쫓아갈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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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제리배

    요즘에는 회원가입보다 기존 포털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해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려는 경향이 커지는데 이런 회원들을 상대하기 위한 전략도 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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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국밥순이

    제 경우엔.. 정보 제공이 불편해서도 그렇겠지만, 편리함 측면이 훨씬 강하더라고요. 자주 사용하는 계정과 비밀번호니까 까먹을 염려도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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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국밥순이

    개인적으로 에어비앤비 리마케팅(메일로 비슷한 숙소들을 보내줬음)은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스닷컴이나 호텔스컴바인은 징그러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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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정유니

    오오 케이스 공유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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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네.. 에어비앤비에서 정확한 타겟팅 페르소나에게 정확한 유사 컨텐츠를 도달하게 한거죠.. 플랫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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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이원규

    [질문] 그럼 요새 대세 마케팅방법은 리마케팅 방법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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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마케팅 기법이라기 보다,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라 고객의 경험 데이터를 기업마케터가 수집하고 이런 데이터 분석에 따라 좀 더 정확한 타겟팅 방법 이라고 보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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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김민경

    질문: 한가지 컨텐츠를 여러플랫폼에 마케팅적용시 통합관리는 어떻게 해야 될지 가이드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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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대부분 마케팅 플랫폼은 통합해서 하나로 관리하시구요. 플랫폼이 여러개로 분산되면 DB도 분산되기 때문에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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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종태

    올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주요 키워드는 인공지능, 동영상 마케팅, 개인화마케팅, 고객경험마케팅, 콘텐츠마케팅, 빅데이터마케팅, 옴니채널마케팅, 데이터기반 마케팅, 챗봇활용, 브렌디드콘텐츠, 가상현실 등이라고 하네요,,,,사물인터넷은 안보이네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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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Miel

    사물인터넷이 결국 빅데이타 분석을 위한 데이타 수집과 관련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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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권윤희

    [질문] B2B 제품의 경우 홈페이지 방문율을 보면 모바일보다 PC 접속의 비율이 더 큽니다. 모바일 이용률이 높다고 하지만, 이런 경우 어떤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면 좋을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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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02-01 오라클

    B2B 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고민하실 경우, 채널 전략과 컨텐츠 효과를 고민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홈페이지의 유입률을 보아서는 기업에서 원하는 대상에 원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