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소비세대인 Z세대를 유입하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
디지털 기기에 친숙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원하는 Z세대의 성향을 어떻게 해야 맞출 수 있는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온라인 생존마케팅"의 저자이며 다양한 SNS 컨설팅 경험의 안희곤 대표와 함께 이들을 만족시키는 마케팅 기법과 트렌드를 살펴보고, 오라클의 글로벌 고객들의 사례를 통해 해외 마케터들의 동향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사전등록 하시면, 생방송 당일 1시간 전부터 PC나 모바일로 편하게 온라인 세미나 라이브채팅창에 참여하셔서 궁금한 점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4:40 | 2018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리마케팅과 마케팅 자동화 올해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는 광고기법 및 운영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 안희곤 대표(생존마케팅) | |
14:40 ~ 15:30 | 해외 마케터들의 동향 살펴보기 Airbnb, Adidas, Mydress.com(홍콩의 1위 패션 온라인 쇼핑몰) 주혜미 영업대표(한국오라클), 이화영 영업대표(한국오라클) |
- 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저자
- 생존마케팅 대표
- 국내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다수의 SNS 컨설팅 운영 대행 중
- 전)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이사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