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ITSM을 통해 SR처리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SLA를 도입한 고객의 용역사들은 SLM을 통해 고객과 협의한 SLA지표 이행결과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ITSM 수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SLA지표 레포트 출력까지 이어지는 것이 가능한지요? Atlassian ITSM은 이런 것이 가능할지요?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ITSM을 통해 SR처리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SLA를 도입한 고객의 용역사들은 SLM을 통해 고객과 협의한 SLA지표 이행결과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ITSM 수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SLA지표 레포트 출력까지 이어지는 것이 가능한지요? Atlassian ITSM은 이런 것이 가능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