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 Webin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아틀라시안의 IT 서비스 관리 (ITSM)

#아틀라시안 #ITSM #IT서비스 #Atlassian #JiraServiceManagement #Jira #지라 #협업솔루션 #ITIL #디지털트랜스포매이션
2021년 6월 29일(화)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 O2O 기업, IT 서비스 기업, 제조, 금융 등 ITSM 도입을 고려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기업
- IT운영 및 기획팀 / 전략기획팀 / 경영정보팀 / 보안팀
- IT 매니저 / 엔지니어 / 개발자 / IT 기획자 / 보안담당자 / 인프라 관리자 / CISO / CIO / CTO

 ITSM - IT 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 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ITSM 도구는 IT팀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 조직의 변화와 성장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강력한 ITSM 도구인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Demo 시연을 통한 실제 적용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Atlassian의 공식 파트너인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전문가와 함께 우리 조직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2021-06-29(화)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6:15
"ITSM" 이란?
- ITSM 및 ITIL4 개요
- ITSM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위거남 차장(디무브)
16:15 ~ 16:30
Atlassian 의 ITSM 도구 - 지라 서비스 매니지먼트
- Atlassian ITSM 솔루션만의 차별점
-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의 핵심 기능
위거남 차장(디무브)
16:30 ~ 16:50
활용 사례 Demo
- Asset Management : JSM의 Insight 기능을 활용한 자산관리
- Incident Management: Opsgenie와의 연동으로 더욱 파워풀한 장애관리
위거남 차장(디무브)
16:50 ~ 17:00
Q&A

위거남 차장 디무브 발표자

Sr. Atlassian Solution Engineer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dmove의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