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M - IT 팀이 고객에게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한 모든 프로세스와 활동
오늘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은 IT 팀의 핵심 역량으로 자리 잡으며 비즈니스 및 최신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IT 팀은 협업 및 고객 중심 방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ITSM 도구는 IT팀이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 조직의 변화와 성장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tlassian의 ITSM 솔루션은 처음부터 문화와 협업 그리고 워크 플로우 개선을 위한 현대적인 관행을 염두하고 설계되었으며, 전세계 수천명의 고객이 Jira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강력한 ITSM 도구인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의 핵심 기능을 알아보고, Demo 시연을 통한 실제 적용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Atlassian의 공식 파트너인 디무브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전문가와 함께 우리 조직의 혁신을 위한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디무브 기술팀을 이끄는 팀리드로 ITSM, DevOps, CI/CD 등 아틀라시안 솔루션 기반 프로세스 구축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합니다.
Jira Cloud Admin(ACP-120), Atlassian System Admin(ACP-500), Jira Project Admin(ACP-600) 등 아틀라시안의 공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컨설팅 및 구축 경험을 토대로 고객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업무 환경을 최적화 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