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에는 Opsgenie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주된 고객 대응은 대부분 JSM에서 이루어지고 Major Incident의 경우 Opsgenie로 해당 인시던트가 이관되어 온콜 및 해결절차를 처리하고 JSM으로 다시 연계되어 완료됩니다. 따라서 실시간 대처가 필요한 Major Incident만 Opsgenie 프로세스를 타게 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Incident Management: Opsgenie와의 연동으로 장애관리 관련 최근 이슈와 해결사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