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Service Management Cloud에는 Opsgenie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주된 고객 대응은 대부분 JSM에서 이루어지고 Major Incident의 경우 Opsgenie로 해당 인시던트가 이관되어 온콜 및 해결절차를 처리하고 JSM으로 다시 연계되어 완료됩니다. 따라서 실시간 대처가 필요한 Major Incident만 Opsgenie 프로세스를 타게 됩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Incident Management: Opsgenie와의 연동으로 장애관리 관련 최근 이슈와 해결사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