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요즘 자동차 업계의 가장 큰 관심 중 하나는 자율주행입니다. 이를 위해서 여러가지 상황에 맞는 시뮬레이션을 통한 학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너무나 복잡하고 다양한 환경에 적절한 제어를 위한 학습을 수행하기위해 전통적인 소프트웨어 개발과 머신러닝 방법으로는 한계에 도달했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AI 기술을 활용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를 받쳐주기위해선 아무래도 고성능의 빠른 처리속도와 용량이 받쳐줘야 가능한데요. 그래서 여러업체들의 성능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시 NVIDIA의 AI 시스템 기술을 활용한 사례가 있는지요?
<질문>멀티클라우드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을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업체별 프로세스와 기술이 달라서 업체별 인터페이스 구축이 되야할 것 같은데요. 그렇게되면 기술에 대한 가시성확보에도 어려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이런 문제를 어떻게 유저들에게 제공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질문>제가 일하고 있는 자동차업계는 전통적인 데이터센터시스템을 운영하다 보니 각 벤더들간 시스템이 서로 상이하고 관리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확장 시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구축, 운영 및 안정화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단순 반복적인 작업도 많다보니 효율성도 떨어집니다. 그래서 금번에 전반적인 시스템변화를 검토 중인데요. HCI로의 전환시 기존 시스템 인프라와 보안정책을 그대로 유지가능한가요? 또한 시스템 확장이나 변환시 기존 데이터센터 대비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업계에서 HCI로 성공적인 전환된 사례도 있을까요?
<질문>자동차 산업은 여러 협력사와 대리점간의 협업과 자료를 주고받아야 하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점점 복잡해지고 다양한 시스템의 증가로 복잡성은 늘어남에 따라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의 필요성이 점차 증가되고 있습니다. 혹시 레드햇의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을 이용한 업체 사례가 있을까요?
<질문>코로나 시대에 재택근무는 이제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가장 큰 고민은 보안과 원격접속에 따른 트래픽문제입니다. 사외접속에 따른 각종 보안위협이 증대되고 있고, 영상회의 주재시 트래픽 증가에 따른 끊김현상으로 업무생산성이 떨어지는 문제도 생기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혹시 스트릭스코리아에선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솔루션이 궁금합니다.
3번
<질문>여러 담당자들과 프로젝트를 수행하다보면 모델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작업과 회의를 하는 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야 하는데 그러다보니 시간적인 로스가 많고 의사결정이 지연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엔비디아 옴니버스는 이러한 점을 어떻게 해결해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반갑습니다.
<질문>추가요금을 내면 제품보증기간연장 같은 서비스가 있는지요? 기본 보증이 끝나고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요. 또한 기존 레노버 제품을 업그레이드 교체시 혜택은 있을까요?
설문이 안되요
<질문>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가 AWS나 기타 제품들과의 차별화된 점은 무엇인지요? 또한 기존 사내 보안시스템과의 충돌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하다보면 실제 현상과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여러 환경변수에 대한 설정이 그래서 중요한데.. 쉽진 않더라구요. 시뮬레이션 결과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어떤 점을 강화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Obj
[질문] 클라우드 기반 디바이스와 앱들간에 네트워크 연결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다양한 디바이스 타입과 연결방식에 맞추어 보안정책을 갖추어야 할텐데.. 이 점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지요?
[질문] 서로 다른 재질이 혼합된 경우에도 해석이 되는지요? 예를 들어 철판과 사출품이 앗세이된 부품의 경우에 대한 성형해석같은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