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리더들이 Pick한 완벽한 텍스처링의 표준, Substance Webinar

#어도비 #Adobe #Substance #섭스텐스 #게임 #게임제작 #미디어 #3D모델링 #3D텍스처링 #게임컨텐츠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2021년 1월 14일(목)
오후 2시 ~ 오후 4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게임산업, 미디어, 3D모델링, 3D텍스처링, 게임컨텐츠,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텍스처링의 표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게임산업에서 중요한 작업의 생산성과 3D 퀄리티 향상을 위해

본 웨비나에서는 텍스처와 재질 제작에 탁월한 솔루션을 보유한

Substance App의 활용방법을 소개합니다.


완벽한 앱 호환성과 스마트한 제작 툴로 작업은 보다 매끄럽고 빠르게,

제작물은 더욱 리얼하게!

Substance by Adobe가 보여드리는 3D 크리에이티브 신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1-01-14(목) 오후 2시 ~ 오후 4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게임산업표준 Substance 소개
데모시연 : Substance Source, Alchemist, Painter
김인호 과장(Adobe Korea)
15:00 ~ 15:30
Substance Designer를 활용한 게임 Hair Card Texture 제작 방법
데모시연 : Substance Designer
이장학 부장(이십일세기소프트)

김인호 과장 Adobe Korea 발표자

Substance by Adobe Lead Technical Artist

이장학 부장 이십일세기소프트 발표자

- 말레이시아 PDI 뉴타운 3D 조감도 영상제작
- 초등학교 교육 콘텐츠 3D VR/AR 제작
- 청남대 독립유공자 3인(이동녕,양기탁,송병조) 3D 동상제작 및 당선
- 던힐사 전자담배 glo 3D 영상제작
- 롯데월드 자이언트루프 LED 영상용 회전목마 3D 제작
- 화웨이&포르쉐 휴대폰 광고영상 제작 참여(모델링,텍스쳐,라이팅,렌더링[Maya Vray])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이십일세기소프트의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