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감사합니다. 컨택센터가 이제 인게지먼트 센터로 발전할 것이고 또한 많은 고객 인터랙션이 디지털로 더 이동 할 것입니다. 디지털, 인공지능 그리고 다양한 기술과 고객 요구사항을 잘 적용 할 수 있는 유연성과 안정정이 있는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3rd party 솔루션도 쉽고 빠르게 연동 할수 있는 아키텍처를 가진 클라우드로 가야 할 것으로 사려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픈 API를 통해 기간계 솔루션 및 온프레미스 환경과도 Rest API를 통해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 온프레미스 및 환경은 직접확인하고 고려사항 할 필요는 있습니다. 질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네시스 클라우드는 마이크로 서비스의 완전한 SaaS 컨택센터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매주 새로운 기능들을 릴리즈하고 있으며 DevOps환경에서 최신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과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 상세한 내용은 별도 연락 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저희가 고려하고 있는 부분은 이제 컨택센터가 사일로한 파트가 아니라 마케팅, 세일즈 그리고 서비스가 전자적인 연계된 형태의 역할을 할것이고 마케팅 채널에서 부터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부터 상담사 연결 그리고 이후의 고객 상담사 인게이지먼트를 충분히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이고 추가적인 내용은 별도로 연락 주시면 더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금일 제네시스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차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질문은 대화창을 통해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