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필요하신 제품은 Jira Service Management로 확인됩니다. 해당 제품은 Jira Software와 달리 ITSM을 위한 제품으로, UI와 기능에 있어 현업에서 사용하는데에 큰 문제가 없으며, 서비스 포탈이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성민호님.
아틀라시안 파트너 디무브입니다.
문의 주신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UI 커스터 마이징에 대한 답변을 전달드립니다.
아틀라시안은 마켓플레이스(앱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많은 Add-on(플러그인)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UI 편집에 관한 Add-ON을 설치하신다면 어느 정도의 UI 커스터마이징은 가능하실 것으로 생각이 되지만 완전한 커스터 망징은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쉬운 문제가 아니네요 ㅠㅠ.
우리나라의 만들어진 툴이나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 된 툴에 익숙한 현업들은 거부감을 좀 심하게 표현하는지라 ㅠㅠ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현재 컨플런스는 사용하고 있는데, 새롭게 지라를 도입해서 SR 처리 시스템을 대체하려고 검토 중에 있는데요, IT관련 부서들은 아틀라시안 제품을 사용하는데 그렇게 큰 어려움이 없는데, 현업부서에서는 낯선 UI와 기능때문에 저항이 상당합니다. 혹시 SaaS버전을 도입할 경우 UI에 대해 회사 요구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