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기능, 애드온, 사용자와 그룹 관리 등의 항목을 사전에 테스트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질문해주신 내용이 광범위하여 답변이 어렵습니다.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질문에 대해서는 기업이나 업종별 차이가 크기 때문에 파트너 통해서 컨설팅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필요하신 제품은 Jira Service Management로 확인됩니다. 해당 제품은 Jira Software와 달리 ITSM을 위한 제품으로, UI와 기능에 있어 현업에서 사용하는데에 큰 문제가 없으며, 서비스 포탈이 제공됩니다.
마이그레이션은 3개월 정도 소요되며, 파트너 통하여 진행하는 경우 에러까지 고려하여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아틀라시안 역시 서비스 포탈을 통한 티켓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지라 서비스들의 경우 한글화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아틀라시안 클라우드의 경우 SaaS 형태로 하이브리드 구성이 어렵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말씀하신 커스터마이징은 써드파티 애드온을 통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 디무브입니다. 클라우드 사용시 비용 절감, 확장성, 보안 이슈 방지 등의 이점이 있으며 이외에도 Atlas, Jira Product Discovery, AI 등 클라우드에만 제공되는 기능 및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을 하시면 기존 로컬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기 위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에 대한 비용은 물론 관련 보안솔루션, 운영비용 등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후 기존 On-premise 시스템은 재배치하셔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두번째 세션에서 설명되고 있는 내용으로, 확인이 되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두번째 세션에서 해당 내용이 설명될 예정입니다. 끝까지 웨비나 시청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틀라시안 클라우드는 현재 세션에서 설명되는 내용과 같이 Atlas, Jira Product Discovery, AI 등의 클라우드에만 제공되는 기능 및 제품이 있습니다. 두 번째 세션까지 이어서 관련 내용이 설명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 해당 내용에 대한 답변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에 남겨주신 질문에는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