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i 는 NLU 엔진을 기반으로 대화 시나리오를 통해 고객 또는 직원 경험을 향상 하는 역할의 솔루션입니다. 문의 주신 RPA 마이그레이션 작업은 Kore.ai로 지원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Kore.ai는 기존 상담사 연결 혹은 문제해결 까지 긴 대기 시간으로 불편함을 겪던 고객분들에게 자동화 응답 및 고객 요청을 처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고객지원 분야는 Kore.ai가 고객경험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rtAssist라는 제품을 통해 AICC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구체적 사례로는 단순한 고객의 질의 응답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주문, 서비스 접수 등 고객 인터렉션을 통해 처리 가능 합니다. 또한 보이스를 통해서도 서비스 가능 합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Office365로 기본 인프라가 되어 있는 회사라 개인의 단순업무는 MS사의 파워오토메이트 데스크탑을 이용해 자동화 하고 부서간 연결이나 프로세스상의 연결이 필요한 업무는 파워오토메이트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고객 지원 관련해서도 작게나마 자동화를 생각중입니다.알아본 고객지원의 자동화는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나 세일즈포스,젠데스크 정도를 알아봤습니다.
(저희같은 작은 회사가 쓰기에는 큰 월 유지비용과 한국지원,커스터마이징,교육비용에 대한 것들때문에 접근이 힘들었습니다.)
고객지원자동화쪽에 코어에이아이는 어떤 잇점이 있을까요?그리고 기존에 MS제품으로 작업했던 것들의 마이그레이션은 어떤식으로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