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비용 및 컨설팅 비용 관련하여 saleskorea@kore.com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어에이아이는 API, Webhook 등의 연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코어에이아이 NLU 엔진이 사용자의 요구를 이해하여 연동된 RPA를 통해 사용자의 요청 업무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코어에이아이는 사용 환경에 따라 Saas, On-premise, Hybrid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안은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실제로 가장 우려 하는 부분입니다. Kore.ai의 주요 고객은 시티은행으로 뱅킹그레이드 보안 수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SOC 타입2, GDPR등 글로벌 서티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코어에이아이는 Microsoft azure, AWS Poly등 다양한 STT 연계를 지원하며, API를 제공하는 국내 STT 서비스와의 연계도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분야는 Kore.ai가 고객경험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rtAssist라는 제품을 통해 AICC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구체적 사례로는 단순한 고객의 질의 응답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주문, 서비스 접수 등 고객 인터렉션을 통해 처리 가능 합니다. 또한 보이스를 통해서도 서비스 가능 합니다. 또한 상담사 지원을 위한 AgentDesktop이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사가 고객과 통화시 각 단계별 필요한 행동을 추천해 주거나, 실시간 고객의 질의에 대한 답변을 상담사에게 추천해 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봇이 사용자의 질문에 대해 어떻게 답변 혹은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학습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원 질문/대체 질문 및 답변 학습이 될 수 있습니다.
코어에이아이는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뿐만 아니라 기업의 다양한 Legycy연계를 위한 API, Webhook 및 Botkit SDK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코어에이아이 서비스는 30여개 이상의 다국어 NLU 및 100+ 언어에 대한 자동번역 기능을 통해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Kore.ai는 이미 글로벌 RPA벤더(UiPaht, Automation Anywhere, BluePrism 등)와 이미 연계 및 다양한 적용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화형 AI 기술은 이미 도입하신 RPA를 좀더 효과적으로 운영하실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Kore.ai 는 NLU 엔진을 기반으로 대화 시나리오를 통해 고객 또는 직원 경험을 향상 하는 역할의 솔루션입니다. 문의 주신 RPA 마이그레이션 작업은 Kore.ai로 지원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Kore.ai는 기존 상담사 연결 혹은 문제해결 까지 긴 대기 시간으로 불편함을 겪던 고객분들에게 자동화 응답 및 고객 요청을 처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