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인력에 대한 보상부분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구축과 운영에서 PI인력에 대한 업무과부화가 심할듯한데요(회사에 필수 인력이니..PI하면서도 기존 업무가 딸려 올듯한데요)
개념 모형에 chatgpt의 das를 활용한 방법은 어떤지요?기본 구조를 업롣하고 개념 모형을 만들어 봐라라고 하면 어떤지요?
ChatGPT 경우 3.5 무료 버전을 사용자가 폭넒게 사용할수 있게 했어 1억명이 사용하는데 두달이 걸렸다고 합니다. 엔디비아의 AI서비스도 ChatGPT처럼 일반 사용자가 접근하시 쉬운 인터페이스와 서비스로 사용자 확산을 할 계획은 없는지요?
한해 잘 들었습니다~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기존 레거시 데이터가 Odata로 연결가능합니다. 비쿼리로 연결하고 오토ML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하고 싶습니다. 어떤 어떤 솔루션을 사용하면 되나요?
적용사례에 관한 자료를 메일로 받아볼수있을까요?(asomi@sangseng.net)
자연어이해I를 통해 사용자(고객)의 질문의 맥락을 이해해서 뒷단의 업무를 진행시켜준다는건 이해하겠습니다.봇이 실행하는 업무는 따로 솔루션을 구매햐여 프로젝트를 해야되는건지요?(RPA프로젝트 이후 도입하는 솔루션같은 느낌이..)
ㅎㅎ 책이 많이 궁금합니다 ^^;;
Office365로 기본 인프라가 되어 있는 회사라 개인의 단순업무는 MS사의 파워오토메이트 데스크탑을 이용해 자동화 하고 부서간 연결이나 프로세스상의 연결이 필요한 업무는 파워오토메이트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고객 지원 관련해서도 작게나마 자동화를 생각중입니다.알아본 고객지원의 자동화는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나 세일즈포스,젠데스크 정도를 알아봤습니다. (저희같은 작은 회사가 쓰기에는 큰 월 유지비용과 한국지원,커스터마이징,교육비용에 대한 것들때문에 접근이 힘들었습니다.) 고객지원자동화쪽에 코어에이아이는 어떤 잇점이 있을까요?그리고 기존에 MS제품으로 작업했던 것들의 마이그레이션은 어떤식으로 가능한지요?
잘들었습니다.
[질문] 데이터 저장 장소(국가)에 따른 국가별 법적 제약사항이 다를듯한데 국내 상황에 대한 배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주나요?
안녕하세요.
[질문] MS PWD의 경우는 attended Bot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UIPATH는 커뮤니티버즌으로 Unattended Bot 1개와 attended Bot 2개를 무료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SDS 브리티 RPA의 경우는 유사한 형태의 제공제품이 있을까요?
수고하셨습니다.
도입전 내부 테스트용으로 활용(확인)가능한 한글화 되어 있는 템플릿같은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