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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4 네네나나

    1.타사제품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
    2.지금하고있는 솔루션 목적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4.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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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2 아소미

    Office365로 기본 인프라가 되어 있는 회사라 개인의 단순업무는 MS사의 파워오토메이트 데스크탑을 이용해 자동화 하고 부서간 연결이나 프로세스상의 연결이 필요한 업무는 파워오토메이트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고객 지원 관련해서도 작게나마 자동화를 생각중입니다.알아본 고객지원의 자동화는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나 세일즈포스,젠데스크 정도를 알아봤습니다.
    (저희같은 작은 회사가 쓰기에는 큰 월 유지비용과 한국지원,커스터마이징,교육비용에 대한 것들때문에 접근이 힘들었습니다.)
    고객지원자동화쪽에 코어에이아이는 어떤 잇점이 있을까요?그리고 기존에 MS제품으로 작업했던 것들의 마이그레이션은 어떤식으로 가능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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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2 코어에이아이1

    Kore.ai 는 NLU 엔진을 기반으로 대화 시나리오를 통해 고객 또는 직원 경험을 향상 하는 역할의 솔루션입니다. 문의 주신 RPA 마이그레이션 작업은 Kore.ai로 지원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Kore.ai는 기존 상담사 연결 혹은 문제해결 까지 긴 대기 시간으로 불편함을 겪던 고객분들에게 자동화 응답 및 고객 요청을 처리하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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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2 Kore.ai

    고객지원 분야는 Kore.ai가 고객경험 최적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rtAssist라는 제품을 통해 AICC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구체적 사례로는 단순한 고객의 질의 응답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주문, 서비스 접수 등 고객 인터렉션을 통해 처리 가능 합니다. 또한 보이스를 통해서도 서비스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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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2 네네나나

    1.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
    2.지금하고있는 솔루션 목적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보안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4.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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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22 Kore.ai

    1.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
    -가트너 No.1, 엔터프라이즈 대화형 AI 솔루션으로 대화의 생성, 학습, 관리, 배포등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요구하는 전반적인 사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30여개 이상의 다국어 NLU 및 100+ 언어에 대한 자동번역 기능을 통해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2.지금하고있는 솔루션 목적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다양하 도메인을 가진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더 적은 데이터로, 더 짧은 시간에,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시나리오 및 백엔드 시스템의 유연한 연계를 통해 사용자의 경험을 최적화 하고자 합니다.

    3.보안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Kore.ai의 주요 고객인 Citi은행에서 요구하는 뱅킹그레이드의 보안 수준을 제공하고 있으며, SOC type2 및 GDPR등 보안 요건을 준수 하고 있습니다.

    4.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koresales@kore.com으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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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9-29 tea3030

    화면과 음성이 따로 보입니다. 생방송때 봤을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다시보기는 왜 이런 문제가 있는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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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9-27 Hana Jeong

    https://talkit.tv/Event/2160/?SIDX=3099 등록도 안되고, 세미나도 참여가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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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9-27 TALK IT

    안녕하세요. 고객님,
    토크아이티 고객센터( 02-565-0012 ) 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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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7-06 네네나나

    1.타사제품에 비해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
    2.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3.지금하고 있는 솔루션 목적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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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30 henryx

    선행품질 과 양산품질 에 관련된 사안도 언급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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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24 주옹이

    1. 글로벌 공장 설비/라인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원격 제어 환경을 구축하시면서
    애로 사항이나 문제점은 없으셨는지요?
    - 데이터 수집 및 실시간 모니터링 조치에 대한 원격 제어 방법
    - 실폐 사례 vs. 성공 사례와 그리고 추가 개선할 점 등
    (노후화 공장, 자동화 등 설비 차이에 대한 지표 기준 등)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후 디지털 트윈으로 가기 위해 시뮬레이팅, 에뮬레이팅 등
    설비 제어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만이 아닌, 미래 예측을 위한 설비 제어/관제 알고리즘 등
    설비 개발사와 어떤 방식으로 공유 및 협업을 잘 해나가 셨는지 사례 중심으로 소개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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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7-01 PTC 안재식

    1. 연결시점에서 데이터를 맵핑하는데에 점검및 검수에 시간이 소요되었을것으로 생각되지만 LGES에서 스마트팩토리를 어느정도 고도화 해놓은 상태였고, PTC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연결성을 극대화 시키는데 많은 분들이 신경써주셨습니다. 나아가 데이터 분석및활용에 고민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고, PTC솔루션을 활용하여 도움을 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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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7-01 PTC 안재식

    2. 데이터 활용 및 분석, 나아가 예방정비를 하는 것은 데이터과학이 접목되어 다양한 협력업체 및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며, PTC 플랫폼으로도 다양한 부분들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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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24 제임스.정수

    PTC의IOT 프랫폼으로 제품의 탄소발자국(제품생산시.발생시킨탄소량.)ㅡ>탄소발생량& 탄소발자국.추정과추적이 가능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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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24 낭중

    1.의미있는 데이타를 수집하여 현업에서 예측 시뮬레이션에 활용한 사례가 있는지요?
    2.현장에서의 데이타 수집은 디지털방식인지,사람이 수작업으로도 하고 있는지?
    3.제조 현장이 아닌 연구소에서는 데이타 수집량이 적은데..적은 데이타로 개발하면서 의미있는 활용사례가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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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25 네네나나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Citrix AD&S Service 대한설명줌 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다른질문은 오늘방송에서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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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25 네네나나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