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습니다. 아마존에서 성공하기 어려운 상품에 대해서는 과감히 포기함으로써 기회비용을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컨택틱에서는 고객사들에게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적합성 조사"를 선행하여 아마존 진출 적합성을 먼저 분석하고 고객사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적합성 조사에서 통과가 된 상품 혹은 브랜드 고객사 분들에게만 본격적인 컨택틱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적합성 조사에서 아마존 성공 가능성이 어려울 경우 명확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인내심이 중요하다는 말씀에는 기본적으로 공감하지만 정말 발전 가능성이 안보이는 아이템에 대해서는 과감히 포기해야 다른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포기를 권해보신 적도 있으신지 그리고 어떤 때에 포기를 권하시게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