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전 세계 e-Commerce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엔데믹이 도래한 이후 일시적으로 성장세가 주춤하고 있으나, 전 세계 가장 큰 전자 상거래 시장인 미국 내에서의
크로스보더 시장은 2018년 이후 매년 20%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K-컬쳐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는 이미 세계적으로 입증 되었으며, 이에 많은 국내 기업은 해외 시장 진출을 고려 및 이미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코리아에서 인정한 전문 컨설턴시 Kontactic에서는 국내 기업이 해외 커머스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하우 및
성공적인 해외 진출은 아마존이 정답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와 인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5,000만 국내 시장이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과 실제 고객 성공 사례를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0:00 ~ 11:00 | Agenda ■ 엔데믹 이후 e-Commerce 시장의 동향 ■ 해외 시장 진출의 골든 타임 ■ 고객 사례 1) 이즈앤트리 2) 빅베어인터내셔널 3) 크린랩 이이삭 대표(Kontactic) |
주식회사 컨택틱 대표
Global Business Consultant 1급
Amazon Korea SPN 특강 교육 진행
패스트캠퍼스 Amazon Global Selling 교육 진행
글로벌 셀러 창업연구소 Amazon 교육 전담
한국무역협회 100만불 수출의 탑 선정
무역경제신문 칼럼니스트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