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점은 제품의 차별성을 통한 시장 안의 경쟁 우위성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존의 비슷한 제품 속의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아마존 유저들의 검색에서의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data 기반의 제목, 특장점, 설명을 나타내고 이미지와 상세페이지 등 아마존 유저에 맞춘 제품 세팅이 필요합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팬데믹 때 많은 사업자가 아마존 등을 통한 온라인으로 전환 했을 것 같은데요, 사업자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경쟁이 과열될 것 같습니다. 혹시 경쟁의 우위를 위해 차별화를 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