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드로이드 게임 같은 경우 저 역시 더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다는 욕심에 에뮬레이터에 게임을 설치하여 이용하기도 하는데, 보안이나 핵의 관점에서 보면 이런 편리성은 핵의 위험성을 증가시키는 것인데 (그리고 사용자의 증가라는 측면에서 보면 에뮬레이터의 사용을 무조건 막을 수는 없구요) 이 두 상충된 요소는 어떻게 균형을 잡고 계신가요?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안드로이드 게임 같은 경우 저 역시 더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다는 욕심에 에뮬레이터에 게임을 설치하여 이용하기도 하는데, 보안이나 핵의 관점에서 보면 이런 편리성은 핵의 위험성을 증가시키는 것인데 (그리고 사용자의 증가라는 측면에서 보면 에뮬레이터의 사용을 무조건 막을 수는 없구요) 이 두 상충된 요소는 어떻게 균형을 잡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