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atar
    2021-07-22 LJW

    [질문] AWS 전환시 랜딩존은 꼭 구축을 해야 하는건지?
    어떤때에 구축하면 좋은 지 알고 싶습니다.

  • avatar
    2021-07-22 AWS_이창익

    랜딩존 컨셉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관리에 대한 베이스 라인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전환시에 전환 기술에만 집중하다 보면 보안/관제/관리 부분에 대한 영역이 놓치기 쉬운 영역이 되며, 이러한 검토 작업을 사전에 체크 하기위한 작업이 Assessment단계에서 수행 됩니다.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 하시는 고객사는 해당 영역에 대해서 반드시 한번 검토 하는 것을 제언 드립니다. 다만, AWS 랜딩존 개념의 구현 방식은 AWS의 Control Tower 서비스 혹은 MSP에서 제공 해 드리는 방안등 여러가지 방식이 존재 합니다.


  • avatar
    2017-12-15 하나비젼

    [질문]실도입시 보험 관련 규정이나 보안정책을 어떻게 적용되고 어떤 지원을 해주시는지요?

  • avatar
    2017-12-15 (주)디지털존

    안녕하세요. 이혜경님. ^^ 본 서비스의 확산시 도입 주체는 보험사, 이용자, 병원등으로 나뉘어 지며, 이를 위해 현재 정부부처 및 보험사, 관련 IT 기업들이 정책, 보험규정, 보안기술등을 만들고 시범서비스를 통해 그에 대한 검증 및 보완을 하고 있습니다. 곧 그에 대한 구체적인 가이드가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 avatar
    2017-12-15 (주)디지털존

    김동규님. 해당 서비스는 확산을 위해 현재 과제를 주관하고 있는 정부부처, 보험사, 병원, 관련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향후 서비스 확산을 위해 법령, 정책 뿐 아니라 정부지원, 보험사의 투자등이 종합적으로 검토되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5 김동규

    네. 원활한 협업으로 서비스가 빠르게 확산되었으면 좋겠네요. ^ ^


  • avatar
    2017-12-15 정성훈

    [질문] 보험청구서로 전송되는 개인 의료정보가 전송중에 또는 전송 송수신 시스템 해킹시 민감한 개인의료 정보유출 방지 보완 방지책은 있는지 요?

  • avatar
    2017-12-15 (주)디지털존

    정성훈님. 질문 감사합니다. ^^. 방송중에 블록체인을 본 서비스에 어떤 형태로 적용됐는지 설명되어질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avatar
    2017-12-15 김동규

    [질문]보험금을 청구하는 서비스 이용자 입장에서 정말 반갑고 편리한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혹시 서비스 확산시 보험사나 병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인프라 구축 지원 등 활성화 방안이 있는지요 ?

  • avatar
    2017-12-15 (주)디지털존

    김동규님. 해당 서비스는 확산을 위해 현재 과제를 주관하고 있는 정부부처, 보험사, 병원, 관련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향후 서비스 확산을 위해 법령, 정책 뿐 아니라 정부지원, 보험사의 투자등이 종합적으로 검토되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5 walkholic

    메디블록이라는 업체가 블록체인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궁금한데요, 블록체인의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5~10MB 에 불과한데 어떻게 CT나 MRI 를 담으려고 하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5 쿨가이

    제가 정확히 아는지 모르겠으나 메디블록은 실제 CT나 MRI파일을 제공하는것이 아니고 제증명이나 관련서류를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3 고은석

    한대 PC로 백업되고나면 폰에 저장된 내용이 삭제되면 실시간 검색에 문제가 되지 않나요? 백업 PC가 Cloud 개념이 되야 이동중에서 필요하면 바로 백업 자료를 검색 있지 않을까요?

  • avatar
    2017-12-13 Zilink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고객이 관리하고 있는 전화번호 주소록등의 데이터는 당사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는게 기본적인 정책입니다. 따라서 로컬PC에 저장된 데이터는 개인이 관리해야 합니다.



  • avatar
    2017-12-13 김재천

    유용한 점 많아서 많이 사용할듯 합니다.법인폰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슨말인가요

  • avatar
    2017-12-13 Zilink

    개인인경우는 개인폰을 사용하시면 되고, 회사업무인 경우는 법인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 avatar
    2017-12-13 지정호

    [질문]이동이 많지 않고 유선 통화 위주의 TM운영 시 스마트폰 없이 유선 IT 전화기 등 하이브리드로 구성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합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셀러링 기능 중에 이미지 첨부가 되는지요? 문자는 몇 자까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 avatar
    2017-12-13 Zilink

    가능합니다. 문자 발송은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당사는 SK 통신사 CRM 기능으로 사용을 하는데

    전화, 문자, 수신WK 정보 저장이 다 되고, 역으로 수신 전화번호로 발신도 가능하던데 SK통신사 CRM과 같은 맥락으로 봐도 되겠는지요?

  • avatar
    2017-12-13 Zilink

    유사한 맥락입니다.



  • avatar
    2017-12-13 은빛빗물

    [질문] 사용빈도가 그리 크지 않는 제조업 IT헬프데스크 같은 경우 혹시 구축후 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귀속의 개념인지 갱신하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ASP비용으로 월 유지보수 비용이 듭니다.


  • avatar
    2017-12-13 실버잭

    스마트폰 1대에 하나의 전화번호로 영업을 해야하니까 콜센터에서는 스마트폰이 여러개일텐데 핸드폰 가입비 등때문에 비용이 더 나오지 않을까요?

  • avatar
    2017-12-13 Zilink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기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 avatar
    2017-12-13 달란트

    ●셀러링을 도입해서 사용을 했는데 실무 사용자가 퇴사를 하면서 접근을 못하게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플레이 스토어에 엡이 등록이 되어있나요?

  • avatar
    2017-12-13 Zilink

    회사 업무시에는 법인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앱스토어는 내년초 등록예정입니다.




  • avatar
    2017-12-13 박선희

    요즘.. .Speech2Text 기술도 많이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기술을 적용해서 통화내용을 Text로 저장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TT를 활용한 솔루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 avatar
    2017-12-13 김민수

    음성인식 AI를 활용하면, 주요 키워드 정도는 추출해서 DB화 가능하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 avatar
    2017-12-13 Zilink

    향후에는 AI를 활용한 챗봇과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