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ITSM의 운영의 모든것이라고 보시는지요? 왜 국내 IT운영 조직에서는 매번 ITSM Tool을 사용하면서 실패하는 사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운영조직은 ITSM Tool을 개선/변경하면 운영이 잘된다고 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 보면 달라지는 것이 없습니다!! 근거: 매우 느리 Response!!)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ITSM의 운영의 모든것이라고 보시는지요? 왜 국내 IT운영 조직에서는 매번 ITSM Tool을 사용하면서 실패하는 사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운영조직은 ITSM Tool을 개선/변경하면 운영이 잘된다고 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 보면 달라지는 것이 없습니다!! 근거: 매우 느리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