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정아님. 디무브입니다. 저희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틀라시안 ITSM은 ITSM이 가지고 있는 인시던트 , 문제, 자산/구성 관리 등 핵심 관리들을 원 툴의 형태로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Service Desk 가 가진 보고서 및 SLA를 활용해 인시던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저희 아틀라시안의 협업 문서 솔루션인 Confluence를 같이 연동하시면 쉽게 문서화 할 수 있고 서비스 데스크를 구축한 뒤 셀프 서비스 데스크를 생성하여 Confluence와 연동하여 지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시던트,서비스 요청 관리 기능 등 커스터마이징은 가능하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커스터마이징의 수준은 저희 디무브 영업팀에 문의 주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사전질문]Jira Service Desk에서 제공되는 ITSM Tool의 기능과 ITIL인증,인시던트,서비스요청관리기능등이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