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정아님. 디무브입니다. 저희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틀라시안 ITSM은 ITSM이 가지고 있는 인시던트 , 문제, 자산/구성 관리 등 핵심 관리들을 원 툴의 형태로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Service Desk 가 가진 보고서 및 SLA를 활용해 인시던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저희 아틀라시안의 협업 문서 솔루션인 Confluence를 같이 연동하시면 쉽게 문서화 할 수 있고 서비스 데스크를 구축한 뒤 셀프 서비스 데스크를 생성하여 Confluence와 연동하여 지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시던트,서비스 요청 관리 기능 등 커스터마이징은 가능하지만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커스터마이징의 수준은 저희 디무브 영업팀에 문의 주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사전질문]Jira Service Desk에서 제공되는 ITSM Tool의 기능과 ITIL인증,인시던트,서비스요청관리기능등이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