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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2-16 권상득

    [질문] Servicenow를 검토한 적이 있는데. 가장 큰 도전 과제는 고객의 인프라에 대한 inventory가 외부로 갈수 밖에 없는 구조였습니다. 보안 정책에 대해서는 좀더 개선된 항목이 있을까요?
    그리고 온프라미스 형태로도 구성이 가능했다고 들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도 궁굼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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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2-16 Ryon

    먼저 서비스나우를 검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나우는 고객의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사용하시게 되는 instance 내에 Security center라는 모듈이 내포되어 있어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표준을 기반으로 인스턴스의 현재 규정 준수 수준을 쉽고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https://www.servicenow.kr/products/instance-security-center.html) 또한 서비스나우는 ISO 27001을 비롯하여 각종 보안 인증 및 미국방성의 보안 인증도 받은 바 있습니다. 온프라미스 형태로 구성은 가능하시나 SaaS 방식에 비해 여러가지로 검토 및 고려 사항들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추후 연락을드려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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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김재천

    유용한 점 많아서 많이 사용할듯 합니다.법인폰을 사용한다는 것은 무슨말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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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개인인경우는 개인폰을 사용하시면 되고, 회사업무인 경우는 법인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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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지정호

    [질문]이동이 많지 않고 유선 통화 위주의 TM운영 시 스마트폰 없이 유선 IT 전화기 등 하이브리드로 구성될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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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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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달란트

    ●셀러링 기능 중에 이미지 첨부가 되는지요? 문자는 몇 자까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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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가능합니다. 문자 발송은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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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달란트

    당사는 SK 통신사 CRM 기능으로 사용을 하는데

    전화, 문자, 수신WK 정보 저장이 다 되고, 역으로 수신 전화번호로 발신도 가능하던데 SK통신사 CRM과 같은 맥락으로 봐도 되겠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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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유사한 맥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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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은빛빗물

    [질문] 사용빈도가 그리 크지 않는 제조업 IT헬프데스크 같은 경우 혹시 구축후 라이센스 문제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귀속의 개념인지 갱신하여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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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ASP비용으로 월 유지보수 비용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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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실버잭

    스마트폰 1대에 하나의 전화번호로 영업을 해야하니까 콜센터에서는 스마트폰이 여러개일텐데 핸드폰 가입비 등때문에 비용이 더 나오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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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기 부담은 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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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달란트

    ●셀러링을 도입해서 사용을 했는데 실무 사용자가 퇴사를 하면서 접근을 못하게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플레이 스토어에 엡이 등록이 되어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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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회사 업무시에는 법인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며, 앱스토어는 내년초 등록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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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박선희

    요즘.. .Speech2Text 기술도 많이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기술을 적용해서 통화내용을 Text로 저장해주는 기능도 제공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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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STT를 활용한 솔루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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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김민수

    음성인식 AI를 활용하면, 주요 키워드 정도는 추출해서 DB화 가능하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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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향후에는 AI를 활용한 챗봇과의 연계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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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다훈박

    [질문] 녹음내용 확인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하는지요? 혹 내용기준으로 검색가능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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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타임라인 기반에서 고객과의 컨택이력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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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지정호

    [질문]녹음파일10분 통화시 1메가일 경우 장기 보관,단기 보관 등 검색 등 어떻게 영업사원별,일자별 관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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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별도의 PC프로그램에서 Local PC에 저장하며, 백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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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다훈박

    [질문]로컬PC에 저장 될때 암호화해서 저장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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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B2C인경우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다만, B2B일경우에는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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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그니

    [질문] 한대의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한가요? 동기화가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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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설치가능합니다. PC끼리의 동기화는 안되며, 스마트폰과 PC간 동기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동기화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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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박선희

    영업하시는 분들은 통화량, 통화시간이 엄청날텐데, 모든 통화가 자동으로 녹음된다면 저장을 위한 메모리 사용량도 클 듯 한데, 메모리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압축 기술 등이 적용되어 있는 것인가요? 그리고 녹음 용량은 어느정도가 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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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10분 통화시 녹음파일 사이즈는 약1메가정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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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김완수

    일반 음악 file보다 압축률을 많이 높여서 저장하나 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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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김현성

    개인사업자나 소호사업자들 대상으로 개발했다고 하셨는데, 대기업 영업사원들에게 유용한 어플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셀러링을 사내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도 있을까요? 더불어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전화번호등이 저장되면 문제가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 보안상의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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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13 Zilink

    로컬 PC에 저장되기 때문에 고객주소록 등 개인정보는 클라우드에 저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