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업계의 판도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 기대치 또한 높아지고있으며, 이와 더불어 신기술로의 전환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비스나우에서는 이런 상황에 걸맞는 통신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웨비나를 통해 제시합니다.
최고의 업계 전문가와 함께 해외 사례를 통한 통신 산업
비전 및 전략을 알아보고 귀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시간 | 주제 | 자료 |
---|---|---|
10:30 ~ 11:30 | 서비스나우와 함께 하는 통신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 서비스나우 소개 통신 산업 비전 및 전략 통신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 및 고객 사례 (고객 지원, 망 운영, IT서비스, 직원 경험) 질문 답변 Aps Chikhalikar Head of TMT, APJ CSP Industry Transformation Lead(ServiceNow) |
Aps는 통신 업계의 업계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ServiceNow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전략적 통신 및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 계정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Aps는 APJ의 통신, 미디어 및 기술 분야를 담당합니다. 이 역할에서 Aps는 강력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 내고, 주요 전략적 우선 순위를 설정 및 검토하고,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주요 이니셔티브의 실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관 리더십, 특별 위원회 및 컨설턴트와 협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CSP 어카운트의 임원 후원자인 Aps는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ServiceNow 플랫폼을 활용하고 현재 고객 관리, 서비스 보증, 풀 스택 변환, IT 및 HR에 초점을 맞춘 인사이트 리더십 이니셔티브를 추진함으로써 전략을 달성합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기 전에 Aps Chikhalikar는 아시아 태평양 일본 지역을 담당하는 최고 혁신 책임자 및 최고 전략 책임자를 맡았습니다.
ServiceNow에 합류하기 전에 Aps는 Optus Singtel에서 8 년을 보냈으며 여기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상당한 효율성, 수익, 고객 및 직원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Aps는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와 University of Sydney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University of Newcastle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