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자체에 대한 문제는 1차적으로 뉴타닉스에서 제지원하지만, AWS자체의 서비스 (예를 들어 람다, S3, ElastiCache 등)에서 발생한 문제는 AWS의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오늘 설명드리는 Nutanix Clusters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비용 및 관리 복잡성을 해결하며, AWS 상에 탑재된 네트워킹 통합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재설계할 필요 없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간 원활한 이동성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내에서 이슈가 발생한 것은 해당 공급업체에서 해결을 제공해야하나, 뉴타닉스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당사의 이슈가 아니더라도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데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례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문] Public Cloud(AWS)내에 Bare Metal 시스템 위에 AOS 및 Hypervisor를 설치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On-Premise와 Public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Architecture인데 Public Cloud내에 Issue 발생 시 Nutanix에서 기술지원을 받는 것인지, 1차적으로 Public Cloud에서 기술 지원 받는 것인지 기술 지원 정책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