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SD-wan 이 이슈인가요?
아시다시피 점점더 AWS, Azure같은 것을 통해 네트웍기반의 클라우드를 통해 서비스,호스팅들이 분산화되고 있어서 일거 같아요.
네~~^^
외국 기업의 경우 말씀드리면, Intranet을 구성하는 MPLS 회선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에 가능한 Internet 트래픽(혹은 우선순위가
낮은)은 따로 빼고자 하고, 그런 요구 사항이 즉각 반영되어야 하고 요구사항도 계속 업데이트 되기 때문입니다.
네~~^^
고객의 정보가 변경되어 이메일, sms 등 푸시정보들이 반송되는 경우 고객에게 정보 변경에 대한 안내 등이 어떤 방식으로 솔루션에서 적용되었을까요...모바일 폰정보로 보내는 건지 모바일 정보도 변경되었다면 결국 해당 고객정보과 관계 차단으로 보면 되는건지 등등 이런 고객들을 다시 활성 고객으로 유입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Oracle Marketing Cloud 는 많은 채널의 컨택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채널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다른 채널로 고객을 컨택하여 변경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채널별 옵트인, 옵트아웃 정책에 맞는 캠페인이 가능합니다.
영림원을 고려하셨다면 on-primise와 비교하셨을 텐데.. 비용/관리 측면에서 어떤 부분에서 장점이 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