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익한 발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웨비나 감사드립니다!!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질문] 내부에서 사용중인 서버들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변경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서버접속문제나 여러 문제가 생겼을때 IDC에 요청해서 확인도 하고 서버 재시작등의 조치도 하고하는데, 클라우드서비스도 이런형태의 문의나 작업요청이 가능한가요? 전에 글로벌 클라우드 업체의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서버접속도 안되고, 매니지먼트툴에 로그인도 안되는 문제가 발생해서, 고객들로부터 폭풍같은 연락을 받았었는데, 클라우드업체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 응답없는 이메일만 계속 보내서 문의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모종의 이유로 문제가 생겨서 매니지먼트 툴 등에 접속이 안될때에, 저희같은 소규모 업체들이 컨택해서 문의하거나 조치를 요청하는 것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헉 시간당 3000
안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