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윤준경 부장(제네시스코리아)
2017년 10월 19일(목)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컨택센터 기획/운영, 마케팅, IT, 채널 기획/운영, 고객 경험,
디지털 전략 담당자 및 부서장 등

세미나 안내

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들을 제치고 '고객 경험'이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디지털 환경은 날로 진화하고 소비자들이 기업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도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하면서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수준의 경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기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이 9개에 달하며 그 수는 2018년 11개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기업들은 고객이 어떤 채널을 선택하든지와 상관없이 일관성있고 개인 맞춤화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기업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수월하고 개인화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2017-10-19(목)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17:0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1.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트렌드
2. Genesys 고객 경험 플랫폼 소개
3. 옴니채널 고객 경험 혁신 사례

윤준경 부장(제네시스코리아)
  • 윤준경 부장 제네시스코리아 발표자

    Solutions Consultants, Genesys Korea

  •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IT지식방송 토크아이티, 전자신문UTV 진행
    서울시 CEO TOK CEO대담, 북포럼 진행
    디지털 마케팅&세일즈 와이즈파트너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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