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에서 진행하는 웨비나니 s.pin을 통해 받는것이 맞지 않겠나 해서 드린 말씀입니다.
화면 좌하단에 상담 문의 메일주소가 있네요..
아는 선에서는 아직까지 기술을 융합한 정식 서비스는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기업들의 특성상 모든 도입 기술들을 오픈하지는 않으니 아예 없다고 하기는 어렵겠지만 정상 서비스는 없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Dynamics 365 Remote Assist는 홀로렌즈에서 팀즈와 같은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라이선스입니다.
Microsoft 365 Copilot은 말하신것과 같이 정식서비스 상태가 아니니 과금모델은 아직 미정인것으로 알고 있어요. 여기 답변 주시는 분들이 MS 직원분들이 아니실텐데.. 정식 서비스 개시일 같은건 모르시지 않겠습니까..?
질문은 한번씩만 해주셔도 답변주시는분이 답을 주시지 않을까요..?
Microsoft Power Apps를 활용하면 특별한 개발없이도 어렵지 않게 활용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