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lake 서비스는 온사이트에서 pay per use하는 방식입니다. 고객사 데이타 센터에서 장비가 인스톨 되고 지원됩니다. 콜센터 관련등의 파트너 솔루션을 포함해서 제안할수도 있습니다
Greenlake 서비스는 전담운영팀이 있어 고객을 지원합니다.
전담지원 인력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과금금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따로 계약을 하거나 추가로 내실 필요 없습니다.
다양한 고객군과 레퍼런스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담당 영업분을 통해서 제공 가능합니다.
글로벌하게 8-9년에 대한 경험과 국내에서도 수십여군데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전문화된 인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및 고객의 워크로드에 맞는 다양한 과금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Greenlake 포탈에서 사용량과 과금에대한 히스토리를 볼수 있고 향후 자원의 증가에 대한 인사이트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조 및 금융, IT 기업까지 다양한 Greenlake 서비스 고객이 있습니다.
Greenlake 서비스는 고객의 IT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한 만큼 과금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통의 일반 구매의 오버프로비저닝에 대한 부담과 리스크를 줄여줍니다. 케이스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구매 대비 10-20% 또는 그 이상 효율성을 가질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