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인식은 저희 플랫폼의 범위가 아니며 다만 저희는 다양한 음성 과 연계 가능 하도록 설계 되어있습니다. 구글과 코티나 의 경우는 이미 연계가 와료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적으로 SaaS와 온프라임 으로 제공 가능 하며 따라 문의 주신것 처럼 제공된 형태에 따라 학습 데이터 위치가 다를수 있습니다.
비서 분들의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채널을 통해 능력 증강 할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옴니 채널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API를 지원 하고 있으며 Legacy와 연계 가능한 SDK도 지원 하고 있습니다.
대화 설계단계 부터 접근 가능한 수준을 제어 하고 대화 내용에 개인 정보가 포함된경우 블러 처리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어 할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금일 세션에 참석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코어에이아의 플랫폼을 통해 여러분께 많은 도움을 드리 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