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등급을 자동으로 인지하고 그에 따른 답변을 다르게 나오게 한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수기라는 표현은...
만약 카톡으로 챗팅 서비스를 물렸을때 24시간 기준으로 방개설 과금이 되므로 동기식 서비스가 선호되더군요
고객센터 입장에서는 실적관리의 편의성을 위해 아무래도 비동기보다는 1분내에 계속대화가 진행될 수 있도록 챗팅 상담체계가 구현되고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온 서비스 중에서 비동기보다는 동기식이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은행이 대표적인 예이고요.
안녕하십니까? 우체국금융개발원입니다. 좋은 강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