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네시스 입니다 . 수기라 하면 수동으로 결과값 변경을 말씀하시는지요? 네 가능합니다. 기업의 입장에 맞게 변경 가능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Segment 및 등급을 사전에 알수 있어, 고객응대를 좀 더 세분화 및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더 나아가 개인화 서비스를 설정 및 제공이 가능 합니다.
고객여정이 단절되었을 때, 일방적인 FAQ의 활용도로 AI/챗봇으로 활용되는 상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고객경험을 추출/취합/러닝을 통해야만 정말 고객들이 필요로하는 채널 수단이 될 듯 합니다.
네 제네시스 입니다. 모든 멀티미디어 AI/챗봇, 채팅, 웹/모바일, 키오스크 등 인력이 동원되지 않는 기계적인 모든 채널에 자동화가 가능하구요 이를 로직화 및 마이크로앱화 시킨 셀프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 Genesys(제네시스) 입니다. 허성현님의 말씀대로 약간의 오해와 해프닝이 일어날때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