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오늘 날이 많이 덥네요~ 사무실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좋은 강의 경청해서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질문] 국내에서 도입사례가 있다면 제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질문] 서비스를 판매할 때 다소 애매한 부분이 고객이 어떻게 만족하는지 수치화시키기 어렵다는 것인데요. 척도를 설정할 때는 어떤 기준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을지 국내기업 중심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토크아이티 기업 사례를 듣다보면 아쉬운 것이 외국기업위주라 국내기업 사례를 찾기 어렵다는 것인데 이런 부분이 이해를 도와 쉽게 설명된다면 좋겠습니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
[질문] 세미나는 시작 몇분전에 입장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강의 기대되네요~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용^^
[질문] 오프라인 B2B 영업방식에 세일즈포스를 적용한다면, 좋을 거 같은데 판매점에서 활용가치를 높이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질문] 4차산업혁명에서 엔지니어링 업계가 가장 주목해서 봐야 할 영역이 ERP라면, 그 중에 어떤 영역을 활용해야 하나요?
[질문] 빅데이터는 마케팅 활용 관점에서 인텔과 HPE에서 활용할만한 솔루션이 있을까요?
질문) 교육컨텐츠개발 업종 종사자입니다.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비법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본문은 제조업 관련 내용이 주를 이루다보니 다소 접목시키는데 어려움이 있어서요^^
오늘 첫 참석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