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문종윤 전무 (PTC Korea)
2017년 4월 5일(수)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세미나 다시보기

세미나 안내

 

글로벌 선도 제조기업들은 이미 10년 전부터, 제품 판매에서 고객서비스로 사업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매출 40조원 건설장비 기업 캐터필러는 이미 매출의 30%, 수익의 60%를 애프터서비스에서 발생시키고 있으며, GE, 롤스로이드 등도 서비스 기반 플랫폼을 핵심 역량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아래 아젠다를 중심으로 제조업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Product as a Service 사례와 기술동향 등을 논의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 성과기반 서비스 활용사례와 기대효과
- SLM(Service Lifecycle Management)을 통한 제조업 서비스 고도화
- 사물인터넷기반 스마트 커넥티드 서비스

지금 사전 등록하시면, 편하게 사무실에서 궁금한 점에 대한 전문가의 즉각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2017-04-05(수)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15:00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문종윤 전무 (PTC Korea)
  • 문종윤 전무  PTC Korea 발표자

    JDA Korea 상무
    Obigo AB 사업본부장
    IBM BCS (Business Consulting Service) 컨설턴트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 학사/석사

  •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IT지식방송 토크아이티, 전자신문UTV 진행
    서울시 CEO TOK CEO대담, 북포럼 진행
    디지털 마케팅&세일즈 와이즈파트너 대표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