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2017년 4월 5일(수) 오후 2시 ~ 오후 3시


 

*본 온라인 세미나의 일정이 주최사 사정으로 4월 5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글로벌 선도 제조기업들은 이미 10년 전부터, 제품 판매에서 고객서비스로 사업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매출 40조원 건설장비 기업 캐터필러는 이미 매출의 30%, 수익의 60%를 애프터서비스에서 발생시키고 있으며, GE, 롤스로이드 등도 서비스 기반 플랫폼을 핵심 역량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3월 22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 아젠다를 중심으로 제조업에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Product as a Service 사례와 기술동향 등을 논의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 성과기반 서비스 활용사례와 기대효과
- SLM(Service Lifecycle Management)을 통한 제조업 서비스 고도화
- 사물인터넷기반 스마트 커넥티드 서비스

지금 사전 등록하시면, 편하게 사무실에서 궁금한 점에 대한 전문가의 즉각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안내

각 세션의 주제/발표자/발표자료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2017-04-05(수) 오후 2시 ~ 오후 3시

시간 주제 발표자 발표자료
14:00 ~ 15:00 제품이 아니라 서비스를 팔아라! Product as a Service 사례중심 온라인 세미나 문종윤 전무  (PTC Korea)

발표자 소개

세미나 발표자 및 사회자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문종윤 전무  PTC Korea 발표자

    JDA Korea 상무
    Obigo AB 사업본부장
    IBM BCS (Business Consulting Service) 컨설턴트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 학사/석사

  •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토크아이티, 전자신문UTV IT토크 진행
    서울시 CEO TOK CEO대담 진행
    북포럼 저자와 토크 진행
    IT지식서비스, 와이즈파트너 대표
    서울공대(전기공학), 미국USC(Computer Science)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