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C 솔루션은 영업과 PRM,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HTML5 기반의 반응형 사용자 화면을 제공하여, 웹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와 스마트폰 에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영업방법론 이란 기능을 통해 영업기회를 평가하고 집중해야 할 고객과 영업기회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C4C 솔루션 도입으로 CRM 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4C 와 ECC ERP 의 연계를 통해 E2E 업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격에 따라 영업기회관리 방법과 강조점은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AP C4C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영업기회 관리 방법에 관한 자료를 송부드리겠습니다.
영업기회 발굴에서 수주 그리고 주문, 생산 등 소위 E2E(End to End) 프로세스를 지원한다는 측면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컨퍼런스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