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PaaS(Product as a Service)가 SaaS(Software as a Service),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PaaS(Platform as a Service)을 포함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되는지요? 구별되는 항목은 무엇인지요? 2) 고객의 로얄티를 높이기 위해 고객 통찰력(insight)도 중요하지만, 고객참여(Customer Engagement)가 중요할텐데, 차조할 성공사례(BP) 설명바랍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1) PaaS(Product as a Service)가 SaaS(Software as a Service), IaaS(Infrastructure as a Service), PaaS(Platform as a Service)을 포함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되는지요? 구별되는 항목은
무엇인지요?
2) 고객의 로얄티를 높이기 위해 고객 통찰력(insight)도 중요하지만, 고객참여(Customer Engagement)가 중요할텐데, 차조할 성공사례(BP) 설명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