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분석과 비용분석 그리고 이에 따른 운영방식에 대한 다양한 컨설팅 및 지원이 추가로 지원됩니다. 그외 아키텍쳐디자인 지원됩니다.
파트너사에서 AWS 인프라에 대해 직접 확인이 불가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파트너사와 AWS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이슈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 아무래도 해외본사를 두고 있는 amazon으로부터 받는 기술지원보다 국내의 GS네오텍으로부터 기술지원은 받으면 많이 편안할거같아요. 다만, 고객의 기술적 문제점에 대해 GS 네오텍에서 amazon이상으로 기술적 지원을 커버하고 있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