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술지원은 gs네오텍에서 진행하고 aws와의 협의가 필요한 경우도 저희가 하게 됩니다.
AWS의 서포트 센터를 통해 직접 기술 문의도 가능하지만, 당사와 같은 파트너사를 이용하시면 파트너사를 통해 직접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클라우드라고 하면 무조건 공기관 제안영업에 철옹성 같은 벽이 큽니다. 도입에 필요한 데모와 Certi 그리고 동등 보장성이 증명되어야 해서 참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영업 사례등을 일부 공개나 소개 부탁합니다.
질문- 그러면, 직접 Amazon과 aw를 직접 계약 하지 않고, 제공하시는 서비스를 이용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기술지원을 어디서 받으면 되는건지요?